TITE KUBO의 만화 『블리치』 제1권. '쿠로사키 이치고'는 유령을 볼 수 있는 15세의 남자다. 특수한 체질을 가지고도 평범한 생활을 하던 이치고에게 갑자기 스스로를 사신이라고 소개하는 소녀 '쿠치키 루키아'가 나타난다. 유아울러 산 사람, 죽은 사람 안 가리고 공격해서 영혼을 먹어치우는 나쁜 혼령 '호로'도 모습을 드러낸다. 그런데 호로로 인해 이치고의 가족이 쓰러져가는데…….
대한민국 웹툰의 대표주자로 떠오른 조석의 만화『2010 마음의 소리 Ver.2』. 2010년을 맞아 보다 강력해진 웃음과 엽기적인 상상력으로 새롭게 돌아왔다. 'NAVER'에서 누적조회수 7억을 기록한 <마음의 소리>는 2007년과 2008년에 이어 2009년에도 대한민국 만화대상 인기상을 수상했다. 엉뚱한 상상력과 기발한 반전으로 일상을 재구성하며, 황당하지만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현실적...
TITE KUBO 만화『블리치』제9권. 드디어 소울 소사이어티 잠입에 성공한 이치고 일행. 목적지는 사신들이 사는 마을 정령정. 그러나 가는 길을 정령문 문지기 지단보가 막아서고 있었다. 이치고는 참백도 참월을 꺼내들고 소울 소사이어티에도 뛰어난 호걸, 지단보에게 도전한다.
판타지 액션 만화 『블리치』46권. 야마모토 총대장이 날린 최후의 일격. 천재일우의 기회, 마침내 아이젠을 향해 검을 휘두르는 이치고. 그러나 아이젠이 입은 상처는 눈앞에서 사라져 버린다. 이어서 아이젠의 입에서 나온 충격적인 진실, 그리고 이치고 앞에 의외의 인물이 나타나는데…….
TITE KUBO의 만화 『블리치』 제18권. 쌍극이 해방되었다. 처형대에서 루키아는 조용히 운명을 받아들이려 하고 있었다. 그러나 처형집행인이 루키아를 꿰뚫으려 한 순간 이변이 멀어진다. 아슬아슬한 순간 이치고가 창끝을 막아선 것이다. 그리고 호정 13대에 전투가 벌어지는데…….
AOYAMA GOSHO의 만화 『명탐정 코난』 제35권. 요코하마 차이나타운의 사건 해결 후, 란은 의식 불명에 빠진다. 병원에 옮겨지는 도중에 떠올리고 싶지 않았던 과거의 사건을 기억해내고 말았다. 그것은 신이치와 그의 모친, 유키코와 함께 갔던 뉴욕에서 일어난 살인사건이다. 코난이 되기 이전의 신이치가 사건을 해결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