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객끼리 벌이는 맛의 진검승부한국인의 정을 그려온 만화가 허영만이 2년 간의 취재를 통해 맛과 삶의 희비애환을 맛깔스럽게 버무린 『식객』 제2권 <진수성찬을 차려라>. '식객'은 '맛의 협객'이란 뜻으로, 천하제일의 맛을 찾기 위해 팔도강산을 누비면서, 우리 밥상의 맛을 지키고 있는 작품이다.이 만화는 저자의 데뷔 후, 30년 간의 집념을 모은 것이다. '성찬', '진수' 등의 '식객'이 팔...
TITE KUBO의 만화 『블리치』 제3권. 6년 전의 6월 17일, 착하고 사랑스러운 쿠로사키 가의 어머니가 목숨을 잃었다. 그 기일을 앞에 두고 평소와는 다른 모습의 이치고. 그리고 죽은 날이 아니고 살해당한 날이라고 말하는 이치고의 슬픈 시선의 이유는…?! 그리고 진실은…?!
AOYAMA GOSHO의 만화 『명탐정 코난』 제40권. 박사님의 방에서 첫사랑으로부터 10년마다 추억의 장소에서 만나자고 쓰여진 40년 전의 편지가 나온다. 편지에는 장소를 표시한 것으로 추정되는 암호 같은 숫자도 써 있다. 우연히 오늘이 40년 후의 날이다. 코난과 소년 탐정단은 암호를 풀어나가는데…….
본격 탐정 만화 『명탐정 코난』제9권. 명탐정 코난. 그의 진짜 정체는 고등학생 명탐정 신이치였다. 수수께끼의 조직이 먹인 독약 때문에 몸이 작아져버린 것이다. 그래서 코난은 정체를 숨기고 무술이 뛰어난 여자친구 란의 집인 모리 탐정 사무실에 살게 된다. 사람들의 의심을 사지 않기 위해 초등학교 친구들과 탐정단을 결성하여 의외로 즐거운 생활을 보내고 있는 코난의 추리가 시작된다.
본격 탐정 만화 『명탐정 코난』제8권. 란에게 정체를 들킬 뻔한 코난! 순간의 지혜로 겨우겨우 잘 넘겼지만 쓸쓸한 란의 마음만은 달래주고 싶어! 빨리 원래의 모습으로 돌아가고 싶지만 계속해서 일어나는 사건 때문에 그럴 여유가 없지 뭐야. 이번엔 하늘에서 '어둠의 남작'이 내려온다?!
본격 탐정 만화 『명탐정 코난』제6권. 명탐정 코난. 그의 진짜 정체는 고등학생 명탐정 신이치였다. 수수께끼의 조직이 먹인 독약 때문에 몸이 작아져버린 것이다. 그래서 코난은 정체를 숨기고 무술이 뛰어난 여자친구 란의 집인 모리 탐정 사무실에 살게 된다. 사람들의 의심을 사지 않기 위해 초등학교 친구들과 탐정단을 결성하여 의외로 즐거운 생활을 보내고 있는 코난의 추리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