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극진·양재현의 만화 『열혈강호』 제3권. 호협곡에 몰아치는 격전의 태풍. 절체절명의 위기속에 강호가 불탄다. 마침내 죽음의 미로를 벗어난 한비광 일행. 그러나 그들을 기다리는 건 곽진현과의 정면승부. 피할 수 없는 격돌의 순간, 의문의 여고수 주려가 그들을 공격한다. 저주받은 운명을 안은 채 펼쳐지는 극한의 격전, 그 결과는….
『비빔툰』제5권. 만화가 홍승우가 1999년부터 2011년까지 한겨레신문에 연재하였던 가족만화를 새롭게 단장한 만화이다. 일상의 자잘한 이야기들을 유머와 따뜻한 웃음으로 버무려 작가의 재치가 돋보이는 작품이다. 심각한 주제의식을 담고 있거나 생각을 강요하지 않으며, 일상의 단면들을 유머러스하게 그려가는 과정에서 부부와 가족의 진정한 의미를 자연스럽게 느끼게 된다.
『비빔툰』제6권. 만화가 홍승우가 1999년부터 2011년까지 한겨레신문에 연재하였던 가족만화를 새롭게 단장한 만화이다. 일상의 자잘한 이야기들을 유머와 따뜻한 웃음으로 버무려 작가의 재치가 돋보이는 작품이다. 심각한 주제의식을 담고 있거나 생각을 강요하지 않으며, 일상의 단면들을 유머러스하게 그려가는 과정에서 부부와 가족의 진정한 의미를 자연스럽게 느끼게 된다.
Hiro Mashima의 만화 『페어리 테일』 제3권. 사신 에리골이 이끄는 어둠의 길드 ‘철의 숲’에 마술피리를 빼앗겼다. 럴러바이라 불리는 그 피리는 음색을 들은 모든 것에 죽음을 가져다주는 금지된 저주. 정규 길드에 앙심을 품은 녀석들의 목적은 무차별 대량살인…. 그 낌새를 눈치 챈 ‘페어리 테일’은 나츠&그레이&엘자로 최강팀을 결성해 출격한다.
『비빔툰』제3권. 만화가 홍승우가 1999년부터 2011년까지 한겨레신문에 연재하였던 가족만화를 새롭게 단장한 만화이다. 일상의 자잘한 이야기들을 유머와 따뜻한 웃음으로 버무려 작가의 재치가 돋보이는 작품이다. 심각한 주제의식을 담고 있거나 생각을 강요하지 않으며, 일상의 단면들을 유머러스하게 그려가는 과정에서 부부와 가족의 진정한 의미를 자연스럽게 느끼게 된다.
『비빔툰』제1권. 만화가 홍승우가 1999년부터 2011년까지 한겨레신문에 연재하였던 가족만화를 새롭게 단장한 만화이다. 일상의 자잘한 이야기들을 유머와 따뜻한 웃음으로 버무려 작가의 재치가 돋보이는 작품이다. 심각한 주제의식을 담고 있거나 생각을 강요하지 않으며, 일상의 단면들을 유머러스하게 그려가는 과정에서 부부와 가족의 진정한 의미를 자연스럽게 느끼게 된다. 정보통 가족의 일상을 한결같...
삶과 죽음의 경계, 현재의 삶을 돌아보게 해주는 명작 『죽음에 관하여』 제1권. 옴니버스식의 전개로 막연한 죽음이란 소재에 ‘신’이라는 존재를 통하여 독자들에게 감동을 주는 이 작품은 기존의 죽음과 신의 고정관념을 깨고, 매 화마다 사고, 자살, 살인 등 다른 소재의 이야기로 독자들의 허를 찌르는 반전은 가슴 뭉클한 교훈과 감동을 선사한다. 눈을 떠보니 처음 보는 낯선 곳… 아주 넓고 아무...
《어서와》의 저자 고아라의 감성 만화 『곰곰묘묘 이야기』. 우직한 곰곰과 까칠한 묘묘, 성격이 전혀 다른 사람이 만나 사랑을 나누는 이야기이다. 저자는 주인공들을 곰과 고양이로 의인화하여 톡톡 튀는 대사들과 함께 다양한 상황을 유머러스하게 그려냈다. 성별도 다르고 종도 다르고, 심지어 다른 어떠한 공통점도 발견할 수 없는 두 동물이 1년이란 시간을 함께 나누며 서로에게 물들어간다.묘묘는 곰곰...
Eiichiro Oda의 만화『원피스』 제68권 ‘해적동맹’편. 몽키.D.루피&트라팔가 로, 최강의 태그팀 결성! 신세계를 뒤흔드는 초강력 루키 루피와 로의 깜짝 동맹이 성사된다. 그들의 당면 목표는 ‘시저 클라운 납치’. 스모커가 이끄는 해군들까지 북적이는 가운데 마침내 조우한 루피와 시저, 승부의 결과는…? 한편 펑크하자드 전역에 걸쳐 시저의 무서운 실험이 시작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