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쓰의 할아버지 이이지마 가규는 젊은 시절 유일한 혈육인 누나와 인연을 끊었다. 그녀만큼은 자신을 끈질기게 따라붙는 불운과 요마로부터 지키기 위해서였다. 관계를 정리한 후 세월이 흘러 세대가 교체된 지금, 끊어진 인연의 고리는 다시금 이이지마가(家)를 찾아온다. 시간의 벽을 넘어 끈질기게 이어지는 인연은 과연 어떤 얼굴을 하고 있을까?목숨을 앗아가는 몸속의 벌레, 생과 사를 가로지르는 결혼식...
사쿠라이 가몬의 『아인』 제11권. 사토 요격작전에 실패하고 막대한 희생을 치른 나가이 케이는 그럼에도 사토를 쓰러뜨리겠다고 토사키, 나카노, 시모무라 앞에서 맹세한다. 사토는 제2웨이브인 요인 암살을 도중에 그만두고 국가 통치를 노리는 제3웨이브로 이행. 이것을 예측한 케이는 작전도 무기도 동료도 시간도 없이 그저 맞선다.
쿄코는 시대극 『이중지련』의 여성 닌자 모미지역 오디션에 응모하지만 역할과 어울리지 않는 염색 머리라는 이유로 오디션이 시작되기도 전에 쫓겨난다. 그녀를 내친 쿠레사키 피디는 진지하게 연기하는 정통 배우 캐스팅만을 고집하는 외골수. 배우가 아닌 어중간한 자는 쓰지 않는다는 신조의 그를 상대로 ‘(우스꽝스러운 임무를 수행하는)러브미 부 소속 탤런트’ 쿄코는 자격을 박탈당하고도 순순히 물러나지 ...
[드래곤볼 총집편] 시리즈는 [드래곤볼] 연재당시의 분위기를 충실하게 재현하기 위해 잡지에 게재된 것과 같은 사이즈의 판형인 180:258이라는 특대 사이즈로 제작되었다. 연재 당시 각 챕터 표지에 소개된 문구와 다음화 예고 멘트까지 살려내 잡지를 읽는 분위기를 강조했다. 연재 당시 사용된 풀컬러 페이지와 모노 컬러 2도 인쇄 색상도 재현하여 분위기를 살렸으며, 기존 출간되었던 버전과는 달리...
Kaiu Shirai의 『약속의 네버랜드』 제5권. 탈옥을 알리는 경보가 울리고 귀신의 추적이 벌어지는 가운데, 작은 단서에 의지해 도주를 시작한 엠마 일행. 거짓 평온을 버리고 자유를 찾아나선 그들이 본 것은?! 영원의 아이들이여, 절망에 맞서라! 충격의 탈옥 판타지!
『리얼 어카운트』 제2권. 반드시 살아 돌아갈 거야. 최초의 시련 '리얼 팔로어 진단' 에서 누군가의 팔로 덕분에 목숨을 건진 카시와기 아타루는 뒤이은 '노 앤서'도 공략. 비정한 데스 게임에서 가까스로 살아남는다…. 그런데, 그가 돌아오길 기다리는 여동생 앞에 마블이 나타난다! 더욱이 열흘 이내에 현실 세계로 돌아가지 않으면 '셧다운(강제 종료)'이라는 최악의 상황을 맞이한다! 그리고 시작...
아빠의 죽음을 계기로 가족과 함께 이사 온 여고생 모에. 반 친구들과 어울리지 못하고 「외톨이」였던 모에는 학교 소방훈련에서 소방관 쿄스케에게 구조된다. 무뚝뚝하지만 상냥한 어른 쿄스케에게 조금씩 용기를 얻고, 외톨이 탈출을 위해 노력하면서 점점 그에게 끌려 가는데―?!
Maybe의 『한때는 신이었던 짐승들에게』 제6권. 볼드 크릭 요새 공략의 장벽이었던 켄타우로스를 쓰러뜨린 정부군. 그대로 요새 제압에 들어가려던 그들 앞에 갑자기 반란군의 리더 케인이 모습을 드러낸다. 행크에게는 매장시켜야 마땅한 의신병들을 세상에 풀어놓은 악연의 전우! 클로드에게는 가족과 국가를 배신한 미운 형! 자신들의 운명에 남자들은─.
엄마와 딸, 단둘뿐인 가정에서 자란 이로하는 고등학교에 입학하자마자 엄마의 재혼상대 가족들과 동거하게 된다.4살 6살인 줄 알았던 재혼상대의 아이들은 사실 14살과 16살이었고,타입의 다른 훈남 형제와의 동거로 학교에서도 집에서도 소란스러운 나날이 시작되는데…?!두근두근 귀여운 형제 러브 코미디!
ONE의 『모브 사이코 100』 제15권. 뇌감전파부, 해산위기…?! 겨울방학이 다가오고 중학교 3학년들이 졸업할 때가 머지않았다! 모브가 소속된 뇌감전파부의 쿠라타 토메(부장)는 졸업 전에 외계인과 교류하기를 바라는데…. 텔레파시스트를 찾기 위해 모브와 부원들이 한 행동은…?!
마키노의 『쿠로사키 말 따위 안 들을 거야』 제10권. 「사귀어주지. 내 감시 하에서 내 말을 순순히 따르게 되기 전까지 말이야.」스키 합숙날 밤 쿠로사키와 사귀는 사이가 된 유우. 방학 중에도 만났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을 하고 있으려니 설마했던 본가 방문?! 악마급 사디스트남과 보내는 가슴 설레는 겨울방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