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봐 찾아봐』제6권《세계도시》. 전 세계의 주요 도시를 배경으로 구석구석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놓아 아이들이 숨은 그림을 찾는 동안 자연스럽게 그 나라의 문화나 역사 등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또한 단순히 숨은 그림만 찾는 것에 그치지 않고 ‘미로 찾기’와 ‘다른 그림 찾기’까지 함께 할 수 있도록 구성하여 아이들의 다양한 호기심을 채워 주고자 합니다.
[아기첫인지책 블루래빗 Baby 세트]는 과일, 색깔, 동물, 모양, 4권으로 구성된 책이다. <과일><동물>은 생생한 사진을 보면서 사과, 딸기, 바나나 등 과일 이름과 토끼, 호랑이, 악어 등 동물 이름을 익힐 수 있도록 했고, <색깔><모양>은 선명한 색깔과 귀여운 모양의 그림으로 빨강, 노랑, 파랑 등 색깔과 동그라미, 세모 등 모양을 익힐 수 있도록 했다.
[두근두근 우리 몸이 궁금해]는 머리에서 발끝까지 우리 몸에 대한 정보들을 쉬운 말로 차근차근, 지루하지 않게 한눈에 알기 쉽게 설명해 줍니다. 맛있게 먹은 케이크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뼈가 없다면 어떻게 될까요? 어떻게 무거운 물건을 번쩍 들 수 있을까요? 아이들은 그동안 궁금했던 '몸'에 대해 자세히 알게 됩니다. 장면마다 작은 요정들이 몸속 탐험을 안내해 우리 몸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보...
디즈니주니어에서 가장 사랑받는 《바다탐험대 옥토넛》이 흥미진진하게 집중력을 길러주는 숨은 그림 찾기책 『어디 다를까? 요기!』. 환상적인 이야기의 재미와 교육적인 정보, 생명의 소중함까지 두루 일깨워주지요. 보면 볼수록 바닷속 탐험 이야기가 놀랍고도 신비롭게 펼쳐진답니다. 깜깜한 바닷속에서 신비한 생명체들과 함께 모험을 떠나는 옥토넛 대원들! 다쳐서 힘들어하는 바다 생물들을 옥토넛 대원들이 ...
[손가락이 꼬물꼬물]은 그림 위에 뚫린 구멍으로 손가락을 넣어 움직이면서 이야기를 즐기는 책입니다. 뚫린 구멍에 손가락을 쏙 넣으면 꿈틀꿈틀 움직이는 애벌레가 되고, 따각따각 망아지 위에 손가락을 넣으면 힘차게 달리는 다리가 됩니다. 그림책을 보는 데 그치지 않고 아이의 손가락이 그림의 일부가 되어 이야기를 완성하기 때문에 더욱 재미있는 놀이가 됩니다.
이 책은 아이들에게 친근하고 접근성이 좋은 캐릭터 이미지를 활용하여 사물에 대한 ‘인지력’을 키울 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 스티커 놀이가 처음인 아이에게는 부모님의 지도와 함께 스티커 놀이에 대한 개념과 방법을 알려주고, 스티커 놀이를 좋아하는 아이에게는 재미있고 다양한 구성으로 스티커 놀이에 대한 흥미를 더욱 높여줄 것입니다.
《사계절》은 봄, 여름, 가을, 겨울이 흐르면서 나타나는 숲의 모습을 보여 주어요. 변화가 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그 안에서는 무수하게 변화하는 자연을 잔잔한 글과 아름다운 색으로 나타내고 있어요. 특히 책에 구멍을 뚫어, 변화하는 모습을 더욱 또렷하게 보여 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