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사랑 스마트폰 사운드북『대한민국 만세!』. 애국가, 독도는 우리 땅, ㄱㄴㄷ 노래, 무궁화, 태극기 노래를 들으며 따라 불러볼 수 있는 사운드북입니다. 전화벨 소리와 카메라 소리가 있어서 실제 스마트폰처럼 가지고 놀 수 있어요. 노래 소리가 나올 때마다 토끼에 불빛이 반짝반짝 빛나요. 그리고 AAA 건전지가 들어 있어 구하기 쉽고 안전해요.
퍼즐을 맞추며 세계 구석구석을 구경하고, 여러 나라의 국기도 배우는 『로보카폴리 이중 퍼즐: 폴리와 세계 여행(88조각)』. 나라별 유명한 건축물과 그 나라에서 사는 특이한 동물, 특산품은 퍼즐 앞면에서 알아보고, 퍼즐 조각을 떼어 내면 각 나라의 이름과 민속 의상, 국기까지 찾아보는 흥미진진하고 재미 가득한 이중 퍼즐이다.
《로보카폴리 안전 그림책》 5권 《자연 체험 대소동!》은 ‘물놀이ㆍ야외 놀이 안전’에 대한 이야기로, 특히 나들이 철 야외로 놀러 갔다가 발생하는 여러 사고를 예방하고자 펴냈어요. 여름철 많이 떠나는 물놀이와 나들이 철 야외 놀이를 하다가 아이들에게 가장 많이 일어나는 사고를 유형별로 분류하고, 아이들이 꼭 알아야 할 ‘안전 수칙’을 재미있는 이야기와 정확한 정보로 알차게 구성한 그림책이에요...
『겨울왕국 Let It Go』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사운드를 듣고 따라 할 수 있는 사운드북입니다. 노래 버튼을 누르면 영화 속 Let It Go 원곡이 나와 영화나 CD를 따로 틀 필요가 없어요. 다섯 가지 멜로디 버튼을 누르고 책을 펼쳐 보세요. 생생한 영화 속 장면과 함께 영어 가사가 실려 있어 반주에 맞춰 마음껏 노래 부를 수 있어요. 어려운 영어 단어는 우리말 뜻도 함께 실...
목욕할 때, 외출할 때, 평상시에도 가지고 노는 1석 3조의 목욕책 『로보카폴리 소리가 들리는 목욕책』. 아이 손에 쏙 들어오는 깜찍하고 앙증맞은 크기에, 폭신폭신 말랑말랑 가벼워서 외출할 때 엄마 가방에 쏙 넣어 다니기 편하고, 인기 캐릭터 로보카폴리 구조대 모양이라서 목욕할 때는 물론, 평상시 놀잇감처럼 활용하기도 좋다.
30년 넘게 여자 아이들의 사랑을 받아 온 ‘프린세스 미미’가 찾아왔어요! 『인형놀이 프린세스 미미』 안에는 재미있게 옷 입히고 놀 수 있는 종이 인형과 드레스가 168개나 들어 있어요. 또한 아이들이 직접 쓸 수 있는 왕관과 팔찌 만들기까지 할 수 있는 알찬 구성이에요.
[타이니 돌리의 꿈꾸는 하루]는 아이들이 가지고 놀 수 있는 책입니다. 귀여운 '타이니 돌리'와 함께 하는 인형놀이, 색칠놀이, 스티커 놀이로 구성했습니다. 타이니 돌리 친구들의 모습이 담긴 종이인형 16개와 소품 120개를 이용해 꾸미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옥스포드 소방서 블록책]은 107개 블록으로 한 번에 소방 본부, 구급차, 표지판, 사다리, 소방관 세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다 만든 다음 블록을 분해하면 소방차 주차장과 사다리 소방차를 만들 수 있답니다. 작은 블록을 조립하고 분해하며 소근육이 발달하고 창의력을 키웁니다.‘땅속 마을 소방서’에서는 두더지 소방관 이야기가 담겨 있습니다. 귀여운 두더지 소방관들은 불을 무사히 끌 수 있을까...
두뇌 발달과 창의력에 가장 좋은 ‘블록’ 놀이! 옥스포드 정품 블록 101개로 구성된 [옥스포드 경찰서 블록책]. 블록으로 경찰 본부, 경찰차, 유치장, 범인 호송차, 경찰관 등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작은 블록을 조립하고 분해하는 과정을 반복하면서 소근육을 발달시키고, 창의력도 자연스럽게 키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