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칠, 스티커 놀이와 재미있는 게임을 통해 아이들의 지능을 향상시키는 IQ,EQ계발 프로그램입니다. 페이지마다 좋아하는 캐릭터를 칠하면서 소근육 활동이 늘어나 집중력과 창의력이 발달됩니다. 손과 눈의 협응력을 길러주며 자연스럽게 형태와 색채의 감각을 익힐 수 있습니다. 자신만의 개성있는 컬러색칠을 통한 놀이활동은 독창성을 키워줍니다. 스티커놀이와 다양한 게임을 통하여 복합적인 사고력과 응용력...
[크리스마스는 몇 밤 남았어요?]는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아기 곰과 아빠 곰의 이야기예요. 아기 곰은 얼른 크리스마스가 됐으면 좋겠어요. 그래서 매일 아침, 아빠 곰에게 가서 오늘이 크리스마스라고 큰 소리로 외치지요. 하지만 아빠는 아직 크리스마스가 아니라고 말해요. 아기 곰과 아빠 곰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할 준비를 하나씩 하지요. 아기 곰은 어떤 크리스마스를 맞이하게 될까요? 아기 곰과 함께...
클레멘트 C. 무어의 시대를 초월한 크리스마스 고전과 안데르센 상 수상 작가 로버트 잉펜의 환상적인 그림이 어우러진 작품 《크리스마스 전날 밤》이 파랑새에서 출간되었다. 클레멘트 C. 무어는 학자로 명성을 얻었지만 자녀를 위해 이야기와 시를 즐겨 짓는 문학가이기도 했다. 1822년 그가 지은 시 ‘크리스마스 전날 밤’은 전 세계로 퍼져 나가 지금까지 사랑받는 문학 작품이 되었다. 한스 크리스...
「유아 세계명작 블루버드」시리즈『아기 돼지 삼 형제』. 아기 돼지 삼 형제가 엄마 돼지의 곁을 떠나서 각자 살 집을 짓고 있어요. 첫째 돼지는 얼기설기 짚을 엮고, 둘째 돼지는 퉁탕퉁탕 나뭇가지로 집을 지었지요. 그리고 막내 돼지는 벽돌을 반듯반듯 쌓아 튼튼한 집을 지었어요. 그런데 늑대가 나타나서 아기 돼지들의 집을 후후 불어요! 누구의 집이 가장 튼튼할까요?
『레이디버그 미니스티커북』은 '레이디버그'를 미니 스티커로 구성한 책입니다. 파리를 구하기 위해서 선택된 마리네뜨와 아드리앙! 마법의 귀걸이와 반지로 슈퍼히어로 레이디버그와 블랙캣으로 변신합니다. 마법의 힘으로 슈퍼히어로가 된 평범한 소녀의 비밀스러운 스토리를 미니스티커북으로 만나보세요!
책을 펼칠 때마다 동물들이 휙 튀어나오고 불쑥 입을 내밀고 요리조리 몸을 움직이는 신기한 팝업북『시끌벅적 동물원』. 동물원에 가면 만날 수 있는 다섯 마리의 동물이 등장합니다. 동물에 대한 짧은 글은 동물들을 더욱 친근하게 느끼도록 해줍니다. 책을 활짝 펼치고 다양한 흉내말을 섞어가며 실감나게 읽어 주면 아이는 자연스레 책과 친해질 수 있습니다.
책을 펼칠 때마다 동물들이 휙 튀어나오고 불쑥 입을 내밀고 요리조리 몸을 움직이는 신기한 팝업북『토닥토닥 애완동물』. 우리 곁에 함께 있는 귀여운 애완동물 다섯 마리가 등장합니다. 애완동물에 대한 짧은 글은 애완동물들을 더욱 친근하게 느끼도록 해줍니다. 책을 활짝 펼치고 다양한 흉내말을 섞어가며 실감나게 읽어 주면 아이는 자연스레 책과 친해질 수 있습니다.
책을 펼칠 때마다 동물들이 휙 튀어나오고 불쑥 입을 내밀고 요리조리 몸을 움직이는 신기한 팝업북『출렁출렁 바다동물』. 넓고 깊은 바닷속에서 사는 바다동물 다섯 마리가 등장합니다. 바다동물에 대한 짧은 글은 바다동물들을 더욱 친근하게 느끼도록 해줍니다. 책을 활짝 펼치고 다양한 흉내말을 섞어가며 실감나게 읽어 주면 아이는 자연스레 책과 친해질 수 있습니다.
책을 펼칠 때마다 동물들이 휙 튀어나오고 불쑥 입을 내밀고 요리조리 몸을 움직이는 신기한 팝업북『꼼지락꼼지락 곤충』. 꽃과 나무 숲에 사는 작은 곤충 다섯 마리가 등장합니다. 곤충에 대한 짧은 글은 곤충들을 더욱 친근하게 느끼도록 해줍니다. 책을 활짝 펼치고 다양한 흉내말을 섞어가며 실감나게 읽어 주면 아이는 자연스레 책과 친해질 수 있습니다.
찰칵찰칵 카메라 셔터 소리를 들어볼 수 있는 사운드 북 [찰칵 찰칵]. 카메라 모양으로 생긴 이 책은 버튼을 꾹 누르면 ‘찰칵찰칵’ 카메라 셔터 소리가 나서 책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해요. 책을 잡고 손가락으로 버튼을 누르면 경쾌한 소리와 함께 실제로 사진 찍는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치카치카, 이 닦아요』는 이 닦기 습관을 길려주는 사운드북입니다. 치카치카 쓱싹쓱싹, 경쾌하게 이 닦는 소리와 함께 이 닦는 방법을 알려 주는 사운드북입니다. 사운드 버튼을 꾸욱 누르면 치카치카 치카치카, 씩씩하고 기운차게 이 닦는 소리가 납니다. 버튼을 누르는 재미에 빠져 책을 읽다보면, 자연스레 양치질이 꼭 필요하고 중요한 일이라는 걸 배우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