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연필』은 만 1~2세를 위한 두뇌 워크북입니다. 해당 활동을 통해서 어떤 것을 익힐 수 있는지, 어떤 능력을 기를 수 있는지 등 아이들의 활동 영역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림만 보고도 쉽게 활동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지만, 엄마가 활동을 유도해 주면 더욱 재미있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처음 선긋기』는 만 1~2세를 위한 두뇌 워크북입니다. 해당 활동을 통해서 어떤 것을 익힐 수 있는지, 어떤 능력을 기를 수 있는지 등 아이들의 활동 영역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림만 보고도 쉽게 활동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지만, 엄마가 활동을 유도해 주면 더욱 재미있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미로찾기』는 만 1~2세를 위한 두뇌 워크북입니다. 해당 활동을 통해서 어떤 것을 익힐 수 있는지, 어떤 능력을 기를 수 있는지 등 아이들의 활동 영역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림만 보고도 쉽게 활동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지만, 엄마가 활동을 유도해 주면 더욱 재미있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사고력놀이』는 만 1~2세를 위한 두뇌 워크북입니다. 해당 활동을 통해서 어떤 것을 익힐 수 있는지, 어떤 능력을 기를 수 있는지 등 아이들의 활동 영역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림만 보고도 쉽게 활동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지만, 엄마가 활동을 유도해 주면 더욱 재미있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숫자놀이』는 만 1~2세를 위한 두뇌 워크북입니다. 해당 활동을 통해서 어떤 것을 익힐 수 있는지, 어떤 능력을 기를 수 있는지 등 아이들의 활동 영역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림만 보고도 쉽게 활동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지만, 엄마가 활동을 유도해 주면 더욱 재미있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썼다지웠다 그리기』는 만 1~2세를 위한 두뇌 워크북입니다. 해당 활동을 통해서 어떤 것을 익힐 수 있는지, 어떤 능력을 기를 수 있는지 등 아이들의 활동 영역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림만 보고도 쉽게 활동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지만, 엄마가 활동을 유도해 주면 더욱 재미있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썼다지웠다 미로찾기』는 만 1~2세를 위한 두뇌 워크북입니다. 해당 활동을 통해서 어떤 것을 익힐 수 있는지, 어떤 능력을 기를 수 있는지 등 아이들의 활동 영역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림만 보고도 쉽게 활동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지만, 엄마가 활동을 유도해 주면 더욱 재미있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크레용』은 만 2~3세를 위한 두뇌 워크북입니다. 해당 활동을 통해서 어떤 것을 익힐 수 있는지, 어떤 능력을 기를 수 있는지 등 아이들의 활동 영역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림만 보고도 쉽게 활동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지만, 엄마가 활동을 유도해 주면 더욱 재미있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만들 수 있어』는 만 2~3세를 위한 두뇌 워크북입니다. 해당 활동을 통해서 어떤 것을 익힐 수 있는지, 어떤 능력을 기를 수 있는지 등 아이들의 활동 영역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림만 보고도 쉽게 활동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지만, 엄마가 활동을 유도해 주면 더욱 재미있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미로찾기』는 만 2~3세를 위한 두뇌 워크북입니다. 해당 활동을 통해서 어떤 것을 익힐 수 있는지, 어떤 능력을 기를 수 있는지 등 아이들의 활동 영역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림만 보고도 쉽게 활동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지만, 엄마가 활동을 유도해 주면 더욱 재미있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사고력놀이』는 만 2~3세를 위한 두뇌 워크북입니다. 해당 활동을 통해서 어떤 것을 익힐 수 있는지, 어떤 능력을 기를 수 있는지 등 아이들의 활동 영역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림만 보고도 쉽게 활동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지만, 엄마가 활동을 유도해 주면 더욱 재미있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릴 수 있어』는 만 2~3세를 위한 두뇌 워크북입니다. 해당 활동을 통해서 어떤 것을 익힐 수 있는지, 어떤 능력을 기를 수 있는지 등 아이들의 활동 영역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림만 보고도 쉽게 활동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지만, 엄마가 활동을 유도해 주면 더욱 재미있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