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와 학습을 접목한 플랩북 「요리조리 열어 보는」시리즈 『요리조리 열어 보는 음식』. 책 속 플랩 60여 개를 하나씩 들추면 지식들이 쏙쏙 튀어나와 아이들의 호기심을 돋아줍니다. 섬세한 그림으로 음식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생생하게 전달해 주고, 음식의 특징을 구석구석 살피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플랩 겉과 속에 자리한 풍부한 양의 그림은 아이들의 충분한 이해를 돕고, 집중력을 높여 줍니다.
『시끌벅적 동물』은 똑딱 뜯어 접고, 끼우면서 만들기 놀이를 할 수 있습니다. 만들기 판에는 다양한 동물 도안이 그려져 있고, 누구나 만들 수 있는 쉬운 방법으로 소개합니다. 더불어 호기심 많은 아이들은 평면에 펼쳐진 그림을 입체물로 짜 맞추면서 도형과 공간에 대한 감각도 함께 익히게 됩니다.
『삐릿삐릿 로봇』은 똑딱 뜯어 접고, 끼우면서 만들기 놀이를 할 수 있습니다.8장의 만들기판에 10개의 로봇 도안이 그려져 있고, 누구나 만들 수 있는 쉬운 방법으로 소개합니다. 더불어 호기심 많은 아이들은 평면에 펼쳐진 그림을 입체물로 짜 맞추면서 도형과 공간에 대한 감각도 함께 익히게 됩니다.
『부릉부릉 탈것』은 똑딱 뜯어 접고, 끼우면서 만들기 놀이를 할 수 있습니다. 만들기 판에는 다양한 탈것 도안이 그려져 있고, 누구나 만들 수 있는 쉬운 방법으로 소개합니다. 더불어 호기심 많은 아이들은 평면에 펼쳐진 그림을 입체물로 짜 맞추면서 도형과 공간에 대한 감각도 함께 익히게 됩니다.
『희한한 동물들』은 똑딱 뜯어 접고, 끼우면서 만들기 놀이를 할 수 있습니다. 만들기 판에는 다양한 동물 도안이 그려져 있고, 누구나 만들 수 있는 쉬운 방법으로 소개합니다. 더불어 호기심 많은 아이들은 평면에 펼쳐진 그림을 입체물로 짜 맞추면서 도형과 공간에 대한 감각도 함께 익히게 됩니다.
『와글와글 곤충』은 똑딱 뜯어 접고, 끼우면서 만들기 놀이를 할 수 있습니다.8장의 만들기판에 14마리의 곤충 도안이 그려져 있고, 누구나 만들 수 있는 쉬운 방법으로 소개합니다. 더불어 호기심 많은 아이들은 평면에 펼쳐진 그림을 입체물로 짜 맞추면서 도형과 공간에 대한 감각도 함께 익히게 됩니다.
『반짝반짝 공주』은 똑딱 뜯어 접고, 끼우면서 만들기 놀이를 할 수 있습니다. 만들기 판에는 다양한 공주 도안이 그려져 있고, 누구나 만들 수 있는 쉬운 방법으로 소개합니다. 더불어 호기심 많은 아이들은 평면에 펼쳐진 그림을 입체물로 짜 맞추면서 도형과 공간에 대한 감각도 함께 익히게 됩니다.
『신기한 탈것들』은 똑딱 뜯어 접고, 끼우면서 만들기 놀이를 할 수 있습니다. 만들기 판에는 다양한 탈것 도안이 그려져 있고, 누구나 만들 수 있는 쉬운 방법으로 소개합니다. 더불어 호기심 많은 아이들은 평면에 펼쳐진 그림을 입체물로 짜 맞추면서 도형과 공간에 대한 감각도 함께 익히게 됩니다.
『영리한 탈것들』은 똑딱 뜯어 접고, 끼우면서 만들기 놀이를 할 수 있습니다. 만들기 판에는 다양한 탈것 도안이 그려져 있고, 누구나 만들 수 있는 쉬운 방법으로 소개합니다. 더불어 호기심 많은 아이들은 평면에 펼쳐진 그림을 입체물로 짜 맞추면서 도형과 공간에 대한 감각도 함께 익히게 됩니다.
『용감한 탈것들』은 똑딱 뜯어 접고, 끼우면서 만들기 놀이를 할 수 있습니다. 만들기 판에는 다양한 탈것 도안이 그려져 있고, 누구나 만들 수 있는 쉬운 방법으로 소개합니다. 더불어 호기심 많은 아이들은 평면에 펼쳐진 그림을 입체물로 짜 맞추면서 도형과 공간에 대한 감각도 함께 익히게 됩니다.
『신기한 공룡』은 똑딱 뜯어 접고, 끼우면서 만들기 놀이를 할 수 있습니다. 만들기 판에는 다양한 공룡 도안이 그려져 있고, 누구나 만들 수 있는 쉬운 방법으로 소개합니다. 더불어 호기심 많은 아이들은 평면에 펼쳐진 그림을 입체물로 짜 맞추면서 도형과 공간에 대한 감각도 함께 익히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