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기심 많은 꼬마둥이 진호와 민희. 위보 박사의 연구실에 놀러 갔다가 책상 위에 놓인 갖가지 자석을 보았어요. “와, 이 자석들을 다 어디에 써요?” “전기 제품이나 장난감 등을 만들 때 쓴단다. 자기력으로 물체를 움직일 수 있거든.” “자기력이요? 그게 뭐예요?” 자석은 우리 주변 곳곳에 숨어 있어! 간단한 실험으로 자석의 성질을 발견해 보는 과학 지식 그림책!
지구의 북쪽 끝에 사는 북극곰 흰돌이. 우연히 주운 사진 속의 깜찍한 동물에 푹 빠졌어요. 새까만 날개, 새하얀 배, 짧은 다리······. 날지 못하는 새, 펭귄이었지요. 펭귄이 남극에 산다는 소식을 들은 흰돌이는 부랴부랴 남쪽 끝으로 가는데······. 북극곰 흰돌이, 펭귄을 찾아 남극에 가다! 남극과 북극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과학 지식 그림책!
햇살강 꼬마 연어는 날마다 버들치나 각시붕어와 숨바꼭질하며 즐겁게 지냈어. 하루는 은어 아저씨가 말했어. “연어야, 너도 이제 바다로 가야지.” 꼬마 연어는 너른 바다로 떠나기로 했어. 어른이 되려면 바다로 가야 하거든. 꼬마 연어와 함께 여행을 떠나 볼래? 물고기와 개구리는 어떻게 물속에서 숨을 쉴까? 어류와 양서류의 생태와 특징을 알려 주는 과학 지식 그림책!
아직 눈이 남아 있는 이른 봄날, 꽃을 찾아 이리저리 날아다니던 꿀벌들이 숲속에 쓰러져 있는 아기 반달곰을 발견합니다. 꿀벌들 덕분에 기운을 차린 아기 반달곰은 도토리도 먹고, 새 이파리도 먹고, 나무 뿌리도 먹고, 머루와 버찌도 먹고… 정말 많이 먹어요. 그러던 어느 날, 아기 반달곰이 실컷 먹고 나무 아래서 편하게 누워 있는데 벌집에서 꿀 한 방울이 똑! 달콤한 꿀맛을 본 아기 반달곰은 ...
최고의 두뇌 자극 훈련인 미로 탐험을 만나 보세요. 인어공주 에리얼이 파도 속을 헤치고 물고기 친구 플라운더를 만날 수 있을까요? 책 속에 푹 빠진 벨을 만나기 위해서는 꼬불꼬불 도서관 미로를 지나가야만 해요! 주인공들이 멋진 모험을 무사히 통과하고 사랑하는 친구와 가족들을 만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좋아하는 캐릭터, 재미있는 이야기와 함께라면 게임처럼 아슬아슬 흥미 넘치는 미로 놀이가 완...
『두 번째 집』은 볼로냐 오페라프리마상을 받으며 작품성을 인정받은 그림책 작가 이현주가 지은 신작이다. 가족의 임신 소식을 전해듣고, 아이와 엄마가 한몸의 시간으로 지내는 과정을 지켜보고, 아이가 자라는 모습을 지켜본 데서 영감을 받아 이 책을 지었다. 아이의 시선으로 태아적의 시간부터 걷고 뛰는 시간까지를 포근하고 재치 있게 담아냈다.
조의 꿈은 멋진 피아노 연주가예요. 그런데 어쩌나! 꿈이 막 이루어지려는 순간, 그만 실수로 영혼 세계로 떨어지고 말았어요. 지구로 다시 돌아가고 싶은 조와, 지구 따위는 재미 1도 없을 것 같은 장난꾸러기 꼬마 영혼 22! 둘은 과연 서로의 문제를 해결하고 즐거운 지구 생활을 누릴 수 있을까요?